지난 2월 13일, Trias는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감사 전문 기업 회사 Certi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블록체인 생태계에 보안 능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며, 안전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거래생태계를 함께 건립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Trias는 신뢰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지능형 자율 시스템으로서, 모든 플랫폼 상에서 구현되는 소프트웨어들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드는 스마트 컨트렉트(Smart Contract) 실행 환경을 구축하여, 궁극적으로는 인간이 기계를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드는 시스템이다.
Trias의 기술적 특징은 현 사회의 3권 분립 체재를 플랫폼에 적용시켜, 각 행위 요소들을 분권화 시킨다. 이들은 스마트 컨트렉트의 실행을 담당하는 Leviatom, 보안 감사를 시행하며 각 소프트웨어의 코드적 완결성을 검사하는 Prometh, Trias 내의 계약 언어를 담당하는 MagCarta로 구분된다. 이 요소들은 각 요소를 서로 감시하고 감시 받으며 상호 간섭을 실시하여 권력을 분산시킨다.
실질적인 비즈니스 산업에 적용 측면에서는 현재 몇몇 엔터프라이즈급 협력 등을 진행 중이다. Fuzhou/Taizhou/Chongren 지방 정부 및 Soochow Securities/China Asean Marine products exchange 등 현지 회사들과 함께 실질적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 적용 부문에서 상호 협력하고 있다.
Trias는 CertiK과 전략 협력을 통해서 온 블록체인 생태계에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며, 안전과 신뢰를 갖는 거래 생태를 구축할 계획이다.
Copyright ©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