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프리미엄 원두커피 CAFE25 배우 유연석 모델로 선정

출처= GS리테일

배우 유연석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슬기로운 바리스타’가 되어 프리미엄급 찰떡궁합 선보인다.

GS25가 4월부터 유연석을 프리미엄 원두커피 CAFE25(카페25)의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홍보에 나섰다.

GS25가 유연석을 카페25 모델로 선정하게 된 것은 동료 배우 손호준과 ‘커피 한 잔 값을 즐겁게 기부하자’는 취지로 진행했던 퍼네이션(Fun+Donation) 프로젝트 ‘커피프렌즈’가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 제작으로 이어지며 보여줬던 선한 영향력과 매력이 ‘프리미엄 원두커피 카페25’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GS25는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과 꾸준한 기부로 선행을 이어온 유연석을 통해 카페25의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임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강화에도 도움이 되어 긍정적인 시너지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25는 4월 17일 유연석이 최근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현장에 카페25 커피차를 보내 170인분 상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응원했다. 유연석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FE25 착한 커피차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커피차 앞에서 손 하트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미소를 지었다.

GS25는 4월 1일부터 공식 유튜브와 SNS에 배우 유연석의 카페25 홍보 인터뷰 촬영 영상과 광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GS25의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유연석의 카페25 웹드라마 광고 영상 ‘오늘, 커피가 맛있는 이유’ 에피소드 1편은 공개 20여일만에 조회 수 145만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GS25는 유연석의 카페25 모델 선정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4월 30일까지 카페25 커피를 마시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유연석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1일에 SNS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현민 GS리테일 카페25 담당 MD는 “유연석의 건강하면서 선한 이미지가 GS25의 카페25가 추구하는 밝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배우 유연석 씨와 손잡고 GS25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카페25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함께 시너지를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c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