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결혼, 비연예인 연하 남친과 5월 2일 백년가약…스몰웨딩 할 것

© 김준희 인스타

방송인 김준희가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다.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며 조심스레 운을 떼더니 “저 결혼해요”라고 깜짝 발표를 했다.

이어 “저 결혼해요”라며 “결혼식은 5월 2일이다.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고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이어 “임디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3월, 쇼핑몰 ‘에바주니’를 함께 해온 남자친구와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김준희가 비연예인과 열애 중인 게 맞다”고 밝혔다.

지난 1994년 혼성그룹 뮤(Mue)로 데뷔한 김준희는 현재 쇼핑몰 에바주니를 론칭, 에바홀딩스 CEO로 활동 중이다.

김준희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준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말씀이 있어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합니다.

결혼식은 5월2일이구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드리고 초대도 못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

그리고 또한가지 감사한거! 어제 라방에서 울팸들께 먼저 오픈 해드리고 오늘까지 비밀지켜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울 팸들 의리지키고 그 누구도 댓글 어디에도 아무 말씀 없이 비밀 지켜주셨네요. 와…정말 진짜 울팸들 최고찐 입니다. 정말 멋져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어제 우리끼리 나눴던 이야기들 잊지 않겠습니다.

임디와 저 잘 살께요…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어제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 감사해요 울님들.

Copyright ©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