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11월 정식 출시 예정

출처=MP SOFT

블록체인 기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 11월 정식 출시 예정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 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MileVerse)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MileVerse’를 11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 마일벌스의 애플리케이션 ‘MileVerse’는 고객이 보유한 마일리지를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 통합해 보유 중인 마일리지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플랫폼 앱 서비스다.

MileVerse 앱은 2분기 모바일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사용자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빠르면 11월 마지막 주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에서 MileVerse 앱 사용자는 보유한 기업의 마일리지를 MVP로 교환해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쿠폰 구매 등 앱 내에서 마일리지를 활용할 수 있다.

또 MileVerse 앱 사용자는 KSNET이 제공하는 POS 연동을 통해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게 된다. KSNET은 카드단말기 서비스 및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상위 밴 사 중 하나이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마일벌스는 중앙일보 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제이헬스픽 마일리지를 비롯해 국내 및 해외 기업들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KSNET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MileVers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마일리지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