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블록체인 사업확장을 위해 밀크파트너스와 MOU 체결

출처=썸싱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은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와 사업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밀크(MiL.k)는 다양한 포인트를 통합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로 대표 파트너사인 야놀자와의 지속적인 마케팅 및 앱 내 고유 기능인 ‘포인트 할인구매’ 등을 제공하면서 신규 사용자의 유입이 증가하여 최근 21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현재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라발라닷컴’, 도서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를 전개하는 ‘한국페이즈서비스’ 등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짜잔마트, 밀크팩 등 참신하고 실용적인 부가 서비스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이용자 혜택 제공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썸씽의 운영사인 이멜벤처스의 김희배 대표는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썸씽과 밀크는 양사가 운영중인 서비스 간의 제휴를 통한 실생활 블록체인 서비스의 활용성 확대 및 시너지 창출을 함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사업확장 및 양사 사용자층의 저변확대를 위해 다각도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썸씽은 최근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비대면 모바일 서비스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