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타이거 우즈, 커브길에서 엑셀 …브레이크 안 밟았다…

홈페이지 TGR

미 연애 전문 매체 TMZ는 21일(현지시간) 보도에서 경찰 보고서를 입수한 결과 이같은 정황이 의심된다고 전했다. 우즈는 지난달 23일 오전 7시 12분 무렵 현대 제네시스 GV80을 몰고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카운티의 란초 팔로스 베르데스 인근을 이동하던 중 전복 사고를 당했다.

지난달 커브길 교통사고로 병원 신세를 졌던 미국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다는 주장이 또다시 제기됐다. 이번에는 그가 오히려 커브길에서 가속페달을 밟았다는 주장마저 나왔다.

최근 미국 언론 TMZ는 “타이거 우즈 사고를 조사하는 수사당국이 몇가지 문제가 될 만한 단서들을 발견했다”라며 “경찰은 우즈가 차량 제어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아무 것도 하지 않은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매체는 “우즈는 끝까지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고, 가속 페달에서 발을 뗐다는 증거도 없다”고 보도했다.

앞서 타이거 우즈는 지난달 23일 오전 로스앤젤레스의 란초 팔로스 베르데스(Rancho Palos Verdes)에서 제네시스 GV80 차량을 몰고 운전을 하다가 차량이 도로를 벗어나면서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우즈는 즉시 병원으로 후송되어 수술을 받았다.

타이거 우즈는 최근 병원에서 퇴원해 플로리다의 자택으로 돌아왔다. 미국 잡지 피플은 그의 소식통을 인용해 “우즈는 자신이 살아있다는 것으로도 매우 운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그는 그의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해 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