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캘리포니아 체리 판매

출처=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

국내 최대 수입 과일 공급사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이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체리 구매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9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항공 직송으로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 미국 캘리포니아 체리 400g, 800g, 1.6㎏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캘리포니아 체리는 5~6월이 제철로, 과육이 신선하고 당도가 높으며 과즙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붉은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체리는 약 20개 열량이 90칼로리(㎉)에 불과한 데다, 나트륨과 지방이 전혀 없이 칼륨이 풍부해 여름철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금액별로 즉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100g당 1000원대에, 한 팩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없는 완전 무료 배송(제주 도서 산간 배송 불가)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캘리포니아 체리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블랙라벨 퓨어스펙 오렌지 24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 담당자는 “배민쇼핑라이브로 제철을 맞아 더 맛있는 항공 직송 캘리포니아 체리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캘리포니아 체리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살짝 얼려 먹으면 더욱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은 신선하고 다양한 수입 과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Blockstar. All Rights Reserved